매일 우리는 서로 크게 다르지 않은 도로에서
끝없는 자동차 흐름을 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금속 덩어리의 배경에서 눈에 띄기를 원합니다.
누군가는 이 문제를 재정적으로 해결하고 고급차를 구입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차고에서 일하면서 "제비"를 스포츠카로 만듭니다.
그러나 첫 번째와 두 번째 모두 길에서 "쌍둥이"를 만날 위험이 있습니다.
이 기계에 대해 정확히 말할 수 없는 것은 단일 사본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진정으로 고유하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수집가들에게 이것은 진정한 꿈입니다.
1. Lada Rapan - 1998
AvtoVAZ가 1998년에 생산한 실험용 전기 자동차.
디자이너들은 차에 조개 껍질과 비슷한 모양을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곳에서 이름이 실제로 유래되었습니다.
2. Mercedes-Benz 300SL Speedster - 1954
비표준 Mercedes-Benz 휠, 바디 패널, 펜더 및
에어 서스펜션을 사용한 상징적인 모델입니다.
3. 람보르기니 에고이스타 - 2013
람보르기니의 50주년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미래형 컨셉카입니다.
자동차의 이름은 주요 기능을 완벽하게 설명합니다.
한 사람만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egoist"는 350km / h의 기록 속도로 가속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력한 엔진과 절대적으로 말도 안되는 무게 덕분입니다.
950kg에 불과합니다.
4. Rolls-Royce Hyperion - 2008
수집가 Roland Hall을 위해 제작된 전용 차량입니다.
그는 1930년대 롤러의 모습을 한 자동차를 원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미친 돈에 그것을 팔았습니다.
오늘날 자동차는 주인을 기다리고 있지만 여전히 아무도 감히 그것을 사지 않습니다.
5. Maybach Exelero — 2005
Maybach 제품군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비싼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프로모션 캠페인 및 프리젠 테이션 전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무게는 2.5톤입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유쾌하게 350km까지 가속합니다.
6. Ferrari F12 TRS Lurking - 2015
이 조각 로드스터는 익명의 고객의 주문에 의해 제작되었으며
비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420만 달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7. McLaren X-1 - 2012
McLaren X-1은 다른 행성에서 만들어진 자동차처럼 보입니다.
뒷바퀴를 덮는 측면에 움직이는 공기 역학적 요소가 있는
풀 카본 차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계는 개인 고객과 실제 사용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클라이언트의 모든 변덕 비용은 700 만 달러입니다.
8. Peugeot Onyx — 2012
차의 주요 특징은 차를 만드는 재료입니다.
Onyx는 탄소 섬유 섀시를 기반으로 하고 도어는 구리판으로 만들어졌으며
내부 자체는 펠트 및 압축 종이로 만들어졌습니다.
제작자는 그들의 컨셉이 새로운 시리즈의 선구자가 아니라
단순히 미래를 들여다보고 혁신적인 자동차가
어떤 모습일 수 있는지 보여주는 방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9. 포드 GT-90 - 1995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슈퍼카"라고 불립니다.
실제로 이 장치는 기록적인 407km/h까지 가속할 수 있습니다.
10. Porsche 911 Panamericana - 1989
자동차는 1989년 포르쉐 디렉터의 생일을 기념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그는 이 선물에 감사했을 것입니다.
11. Sbarro GT1 - 2002
1999년 르망 레이싱 시리즈에서 메르세데스
팀의 승리를 기념하여 출시되었습니다.
자동차는 단 4.9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습니다.
12. ZIS-Sport - 1939
소련 로드스터는 1939년에 제작되었습니다.
대량생산에 들어갔어야 했다. 그러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이 스포츠카는 141마력에 162km/h까지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13. Bugatti 비전 GT - 2015
회사 최고의 전통으로 만들어진 비현실적으로 멋진 레이싱 카.
그는 방금 컴퓨터 게임을 떠난 것 같습니다!
이 기계는 각 디자인 요소가 특정 역할을 하는 현대 기술과 미학의 전통을 결합합니다.
14. GM EcoJet - 2006년
항공과 자동차 기술을 결합한 가스 터빈 컨셉카의 계승자.
15. Ferrari P4 / 5 Pininfarina - 2006
모델의 칩은 비정형 형태입니다.
P4/5는 모두 물결 모양의 선입니다.
돔형 앞 유리와 지붕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16. Audi Rosemeyer - 2000
30년대 유명한 레이싱 드라이버인 Bernd Rosemeyer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당시의 레이싱 카 스타일로 만들어 졌는데 인상적이지 않을 수 없다.
이제 이 장치는 회사 박물관에 있습니다.
17. Abarth 1500 Biposto Bertone - 1952
독특한 스타일의 독특한 자동차.
그것은 중앙에 세 번째 헤드라이트가 있고, 전방으로 강하게 전진하고,
역동적인 휠 아치 패턴, 거대한 곡선형 리어 윈도우 및
꼬리 지느러미가 있다는 점에서 구별됩니다.
18. Jaguar XJ13 - 1966
1960년대 중반, Jaguar는 경주용 자동차를 만들고
Le Mans 경주에서 우승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중장비 유닛은 독특하다는 이유로 경쟁에서 손을 뻗지 못했습니다.
레이스의 기술 규정이 갑자기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최소 50개 이상 유통되는 모델만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Jaguar에는 전체 차량을 생산할 자금이 없었 음이 분명합니다.
따라서 프로젝트가 취소되었습니다
[자동차수집] 자동차 수집가들이 가지고 싶어하는 자동차 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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